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김은영 본부장(왼쪽)과 박동술 마이카 써비스 쌍촌점대표가 협약식을 진행하고 있다.
[전남인터넷신문]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와(본부장 김은영) 마이카 써비스 쌍촌점은 14일(목) 마이카 써비스 쌍촌점 매장에서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과 아동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위한 “Only You Plus I(온리 유 플러스 아이)” 사회공헌사업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마이카 써비스 쌍촌점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Only You Plus I” 나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Only You Plus I”는 “오직 당신과 아이를 위한 나눔”이라는 뜻을 함축한 것으로 내방 고객 중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백신프로젝트(백원의 신나는 나눔) 후원에 참여한 고객에게 엔진오일 교환시 퍼펙트 세정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자증을 가지고 내방한 고객에 한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등 아이들을 향한 사회적인 관심이 나눔으로 이어지게 하기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박동술 마이카 써비스 쌍촌점 대표는 “어려운 시기일수록 나눔이 더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마이카 써비스 쌍촌점은 “Only You Plus I” 사회공헌활동과 함께 매장 입고차량 당 500원씩 적립하여 매월 정기 기부를 실천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4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