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성교육지원청 직장동호회 운영 성과 공유 - 동호회 활동으로 직장 생활이 활기차요!
  • 기사등록 2020-12-14 15:13:4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보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한관)은 12월 11일(금) 직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직장동호회 운영 성과 공유 협의회를 개최했다.

 

직장동호회는 지난 4월부터 즐거운 직장분위기를 조성하여 업무성과를 창출하고 소통의 창구를 마련하고자 당구, 야구관람, 영화감상, 미식회, 탁구, 트래킹 등 6개 분야 54명으로 구성되어 점심시간 및 근무시간 이후의 시간을 활용하여 운영해 왔으며 6개 팀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그동안의 활동내용을 공유하고, 2021년도 동호회 운영 방향에 대해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박복병 행정지원과장의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를 통해 최우수동호회 1팀, 우수동호회 5팀을 선정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성사랑상품권을 시상품으로 전달하였다.

 

최우수동호회로 선정된 ‘심야 미식회’ 총무 박소영 주무관은 “동호회 활동이 늘 많은 업무량과 잦은 야근 속에서 힐링과 소통의 창구가 되었고 업무 피로도를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전하며, “회원들이 동호회 활동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주어 감사하다”고 밝혔다.

 

보성교육지원청 교육장(김한관)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동호회 활동에 제약이 생겨 자주 모임을 가지지 못했다는 점이 너무 아쉽다”라고 소감을 얘기하고 “내년에는 계속적인 비대면 상황 속에서 창의적인 운영 방법으로의 전환을 모색하는 등 더 적극적이고 활발한 동호회 활동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26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안드레연수원서 ‘사랑과 축복 집회 빛이 되리라’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모래판 위의 한판 승부!
  •  기사 이미지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형형색색’ 튤립꽃 활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