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광주 서구(구청장 서대석)가 광주광역시에서 주관한 2020년도 365생활민원센터 운영 평가결과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생활민원 처리실태에 대한 평가와 민원처리문제점 개선을 위해 5개 자치구를 대상으로 실시됐다.
평가는 365생활민원 추진체계 구축, 민원처리 능동성, 기관장 관심도, 365생활민원 처리건수 등 7개 분야 16개 항목에 대한 심사로 이뤄졌다.
서구는 주민생활 불편사항에 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와 발로 뛰는 현장행정 서비스 체계를 구축해 1,600여건의 생활민원을 처리하는 등 주민만족도 향상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코로나19 대응 마스크착용 범시민캠페인 및 기초질서지키기 운동을 꾸준히 펼쳐나가며 청결하고 안전한 도시문화 정착에 힘써 주민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서대석 서구청장은 “주민생활 안정을 최우선으로 하고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한 결과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 됐다.”며, “앞으로도 현장행정을 통해 주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구정을 펼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2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