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1년 보성 홍보맨은 누구? 보성군, 군민 SNS 서포터즈 모집
  • 기사등록 2020-12-08 13:14:3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보성군은 12월 24일(목)까지 2021년 보성군을 홍보할 군민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군민 SNS 서포터즈는 1년 동안 활동하면서 축제·행사 홍보, 지역 명소와 맛집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군민들이 꼭 알아야할 지원제도 등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활동 기준을 충족한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센티브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활동을 원하는 군민은 해당 읍면사무소에서 방문 신청하거나, 보성군 홈페이지(http://www.boseong.go.kr)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담당자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 요건은 공고일 기준 보성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개인 SNS를 운영하고 있거나 운영할 예정이며, 월 3건 이상의 게시글 작성이 가능해야 한다.

 

보성군 관계자는 “보성 군민 SNS 서포터즈는 지역 로컬들이 직접 만드는 콘텐츠라는 차별성을 가지고 인기 콘텐츠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면서 “지역에 애정을 가지고 즐겁게 참여해주실 여러분들의 지원을 기다리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포터즈 선정은 12월 말 예정돼 있으며 개별 연락할 계획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보성군청 홍보계(☎061-850-5053)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23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안드레연수원서 ‘사랑과 축복 집회 빛이 되리라’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모래판 위의 한판 승부!
  •  기사 이미지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형형색색’ 튤립꽃 활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