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김이정, 영화 ‘우리 딸’ 세리 역 캐스팅
  • 기사등록 2020-08-18 09:46:2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연기와 예능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고 있는 배우 김이정이 신성훈 감독의 첫 상업 장편 영화 ‘우리 딸’ 에 캐스팅 됐다.

 

김이정은 극 중에서 세리 역을 맡았고, 성소수자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할 예정이다. 김이정은 최근 신성훈 감독과 만남을 가져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고 출연을 확정 지었다.

 

김이정에게는 이번 기회를 통해 실력파 배우로서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다. 김이정 역시 성소수자 캐릭터에 대해서 긍정적이다. 김이정은 시나리오를 받고 ‘감동과 재미 그리고 사회적인 편견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는 영화가 될 것 같다. 연기를 시작할 수 있는 첫 걸음이지만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서겠다’ 고 전했다.

 

영화 ‘우리 딸’은 여자가 되고 싶은 아들을 둔 부모님과 갈등을 이겨내지 못하고 결국 아들은 부모와 천륜을 끊고 성전환 수술을 감행하고 온갖 역경을 이겨내는 과정을 그린 영화이다. 신성훈 감독은 2년 반 동안 시나리오를 완성 시켰고 영화에 등장하는 모든 인물들이 현재 실제 존재 하고 있는 인물들이다. 시나리오 역시 실화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한편 ‘우리 딸’ 은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캐스팅을 준비 하고 있다. 아울러 모든 준비가 완료되면 촬영에 돌입할 전망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852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