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수 도현아, 일렉트로트로 파격 변신한 싱글 앨범 ‘누나 믿고 나와’ 발매
  • 기사등록 2020-08-03 10:43:18
기사수정

[사진제공- 큐 엔터테인먼트]

[전남인터넷신문]가수 도현아가 8월 3일 정오에 직접 작사, 작곡한 싱글 앨범 일렉트로트 ‘누나 믿고 나와’를 발매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싱글 앨범 일렉트로트 ‘누나 믿고 나와’는 요즘 대세로 자리 매김 하고 있는 트로트와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절묘하게 결합한 EDM트로트이다. 또 제목에서부터 가수 도현아의 특유의 감성과 어필이 느껴지는 곡으로 흥겹고 경쾌한 EDM 사운드가 만나 한층 더 대중적이며 중독성 있는 곡이다.

 

또한 임창정의 명곡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를 히트한 프로듀서 멧돼지와 늑대 그리고 세계EDM대회에서 우승한 스타차일드가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음악적 깊이와 힘을 더했다.

 

가수 도현아는 그동안 국내 국악기를 활용하여 ‘호접몽’, 브라질 보사노바를 접목한 ‘외톨이’등의 다양한 장르를 접목하여 곡을 발표하며 보다 더 새로운 음악에 도전해 왔으며 이번 싱글 앨범 ‘누나 믿고 나와’ 또한 데뷔 이 후 20년 만에 직접 작사, 작곡을 하며 새롭게 도전한 곡이다.

 

이에 도현아는 “요즘 힙한 트로트와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가미하여 젊은 층은 물론 중장년 층에게도 낯설지 않게 전세대를 아우를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당부를 전했다.

 

한편 가수 도현아는 코로나19가 한창이던 지난 3월 힘내라 대한민국을 주제로 한 싱글 ‘하나되어’를 발매했다. 이 후 방역 전선에 뛰어들어 고생하는 분들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감동 영상이 화제가 된 바가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843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