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기쁜소식어린이집 외 1곳 - ‘다시, 희망!’후원금 전달식 진행 - 굿네이버스, 강원도 산불 피해 구호 지원을 위해 사용 예정
  • 기사등록 2019-06-17 17:22:3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는 기쁜소식어린이집(원장 김향진)과 우주어린이집(원장 정민화)으로부터 강원도 산불 피해 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기쁜소식어린이집과 우주어린이집에서 각각 진행 됐으며 이열음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 팀장, 김향진 기쁜소식어린이집 원장, 정민화 우주어린이집 원장, 어린이집 교사 및 원아가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기쁜소식어린이집과 우주어린이집은 공공형 어린이집이 주최한 아나바다 장터인‘푸른 콩깍지 나눔 축제’를 통해 모은 후원금을 강원도 산불 피해 구호 지원을 위한 목적으로 전달하였다. ‘푸른 콩깍지 나눔 축제’는 어린이집 원아들이 직접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가지고 와서 판매하고 구매하는 아나바다 장터이다.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은 “강원도 산불 피해 구호 지원을 위해 앞장서 준 기쁜소식어린이집과 우주어린이집에 감사드린다”며, “전달 받은 후원금은 산불로 인하여 상처를 입은 지역 주민들의 생활 안정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김향진 기쁜소식어린이집 원장은 “후원금이 강원도 산불 피해로 상처를 입으신 지역 주민들에게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으며 정민화 우주어린이집 원장은 “작은 손길이지만 빠른 피해 복구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교사와 원아들이 뜻을 모았으며 그 뜻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는 좋은마음센터를 운영하여 심리·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에 상담, 심리치료 및 가족역량지원 프로그램 등 전문적인 심리정서 및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아동과 가정 나아가 지역사회가 건강하게 성장,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559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