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희망나눔생명재단, 소외계층아동 38명의 소원 총 800만원 지원
  • 기사등록 2019-01-02 17:54:2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이삼식 기자]희망나눔생명재단(이사장 박흥수)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내 학교 및 지역아동센터 추천을 통해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의 소원 신청을 받아 심사를 거쳐 “위시프로젝트”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위시프로젝트”는 어려운 환경적·경제적 이유로 이룰 수 없었던 아이들의 희망 소원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역사회 울타리 안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총 38명의 소원(총 800만원 상당)을 지원하였다.

 

선정된 사연에는 진로를 위한 학원비, 수능준비를 위한 문제집, 허리가 아프신 어머니를 위한 식탁, 장애를 가진 형과 함께 타고 싶은 자전거,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고 싶은 꿈을 이루기 위한 타블렛, 조손가정 아이의 할머니와 자신의 내복과 신학기 가방, 웹툰작가가 되기 위한 책과 도안, 7남매 가정의 자신과 동생의 겨울옷, 군인이 꿈인 아이의 기숙사 입학에 필요한 물품, 아이들에게만 모든 것을 양보하시는 부모님을 위한 가족 운동화 등 다양한 소원이 있었다.

 

박흥수 이사장은 “아이들 한 명 한 명을 직접 만나 소원을 지원해보니 위시프로젝트 지원사업이 지역사회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주는 것 같아 기쁘고, 이번 지원을 통해 아이들에게 긍정적 변화와 지역사회의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함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위시프로젝트 지원사업 소식을 듣고 순천인맥포럼 회장단은 다음 위시프로젝트 지원사업에 보탬에 될 수 있도록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많은 관심이 이어졌으며, 이번 위시프로젝트 지원사업은 희망나눔생명재단, 사회복지공동모금회, IBK기업은행이 함께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439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000); })(jQuery)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