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화 '브이아이피(VIP)' 이종석 "7월 31일, 하트 꼭 많이 남겨주세요"
  • 기사등록 2017-07-30 15:38:02
기사수정
영화 '브이아이피' V라이브 프리뷰 캡쳐

[연예/전남인터넷신문]김정식 기자=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이 주연을 맡고, 영화 '보안관' 출연진 조우진, 현봉식이 출연해 화제가 된 영화 '브이아이피(VIP)' V라이브 예고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는 7월 31일(월) 오후 1시 개최될 영화 '브이아이피' V라이브의 프리뷰를 통해서 이종석은 "안녕하세요. 막내 이종석입니다. 저는 선배님들 모두가 주시하는 VIP 김광일 역을 맡았는데요. 브이라이브에서는 저와 장동건 선배님, 김명민 선배님, 박희순 선배님까지 4인방이 찾아갑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이종석은 "많은 사랑 부탁드리고요. 미리미리 브이앱 무비채널 팔로우 잊지 마셨으면 좋겠습니다. 실시간 댓글도 많이 부탁드리고요. 하트도 꼭 많이 남겨주세요. 그럼 7월 31일 오후 '브이아이피' 브이라이브에서 만나요"라고 말했다.

 

영화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이종석)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장동건), 반드시 잡으려는 자(김명민), 복수하려는 자(박희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드라마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058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