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군, ‘청소년 문화놀토’ 공연 시작! - 매주 마지막 토요일에 가족과 친구와 함께 신나는 공연 펼쳐
  • 기사등록 2017-05-02 14:15:17
기사수정
▲ 고흥군, ‘청소년 문화놀토’ 공연 시작!
[전남인터넷신문] 고흥군은 청소년을 위한 문화프로그램으로 올해 야심차게 준비한 ‘청소년 문화놀토’ 공연 대망의 막이 올랐다고 2일 밝혔다.

청소년 문화 놀토 공연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발산하고 공부에 지친 청소년들에게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댄스, 노래, 악기 연주 등 다양한 청소년 문화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단순 공연뿐만 아니라 청소년문화의 집과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 그리고 청소년 상담센터가 함께 해 청소년들의 진로상담과 애로사항 청취 등 종합 서비스도 시행된다.

지난달 29일 처음 실시된 4월 문화놀토의 주제는 ‘마음대로 도미노’로 청소년 문화의 집 광장에 대형 도미노 판을 설치해 가족, 친구, 동아리 등 200여 명이 참여해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생은 “중간고사를 앞두고 있어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 있었는데, 1시간가량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시험에 대한 불안감이 떨칠 수 있게 되었다“며 즐거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고흥군은 오는 5월 20일 ‘꿈꾸는 대로 미래를 디자인하라!’라는 주제로 열릴 ‘2017 고흥군 청소년 어울림 한마당’에 진로체험, 청소년 문화 프로그램 발표 및 전시, 학교폭력예방 사진 공모전, 먹거리 부스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969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