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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계, 뜨거운 날씨 이색 마케팅
  • 기사등록 2014-07-23 13:0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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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인터넷신문/문정민]외식업계는 뒤늦게 찾아온 여름 장마를 겨냥해 이색 마케팅을 잇달아 내놨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수시로 비가 쏟아지는 날씨에 대비하면서도 색다르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다”며 “빛을 발하는 LED 우산은 패션과 안전, 모두를 만족시키는 이색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리아는 장마철 대비와 어두운 밤길 안전 모두를 잡는 이색 아이템, LED 우산을 준비했다. 세트 메뉴 1개를 주문하는 고객은 최대 2개의 우산까지 구매 가능하며 LED 우산 1개는 8900원, 2개는 1만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별도로 판매되는 LED 우산 금액은 개당 1만4000원이다.

LED 우산은 유아용과 성인용 두 종류이며 검정, 파랑, 와인 등 세 가지 색상이다. 유아용 LED 우산은 손잡이에 플래시 기능이 있으며 우산 살대에 있는 8개의 LED에서 무지개빛이 발산된다. 성인용 LED 우산 역시 손잡이는 플래시로 사용 가능하며, 우산봉에 있는 LED에서 밝은 빛이 연출된다.

잠바주스는 바나나 우산을 9900원에 판매한다. 비가 오는 날에는 69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바나나 우산을 제공하며, 우산 구매 시 바나나 1개도 증정한다. 또한 비 오는 날 바나나 우산을 쓰고 매장을 방문하면 음료 1개 구매 시 1개를 더 주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2013년 판매된 바나나 우산을 소지하고 매장을 방문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븐스프링스, 비 오는 평일엔 20% 할인 행사

세븐스프링스는 7월 한 달간 ‘서머 레이니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일 비 오는 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런치와 디너를 2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제휴 할인 및 기타 할인 쿠폰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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