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쁜 남자’ 장근석 인기 효과 대단하네!
  • 기사등록 2013-12-18 09:20:5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카페 드롭탑(DROPTOP, 대표 정유성, www.cafedroptop.com)이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예쁜 남자’에서 주인공인 ‘독고마테’ 역을 맡은 장근석의 인기에 힘입어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극중 독고마테가 마시는 음료 ‘마테 모카’로 등장한 드롭탑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러블리 베리 모카’와 ‘트윙클 민트 모카’ 매출이 30% 급등했을 뿐만 아니라, 첫 회 방송 직후 장근석 해외 팬들이 직접 단체 버스를 대절해 드라마 촬영 매장인 카페 드롭탑 학동사거리점에 방문해 극중 독고마테가 사용한 드롭탑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을 싹쓸이 해가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드롭탑이 장근석, 아이유, 한채영 주연의 드라마 ‘예쁜 남자’를 제작 지원하면서, 극중 주인공인 홍유라(한채영)가 운영하는 카페로 드롭탑 학동사거리점이 등장하고 있다. 드롭탑 매장은 독고마테와 홍유라가 처음 마주치는 중요한 장면에 등장한 것은 물론이고, 지난 12일 전파를 탄 8회 방송분에는 주인공인 독고마테가 극중 톱스타인 묘미(박지윤)와 위장 데이트를 하는 주요 장소로 노출되기도 했다.

또한 독고마테가 묘미와 함께 극중 ‘마테 모카’로 불리는 모카 2종 ‘러블리 베리 모카’와 ‘트윙클 민트 모카’를 마시는 장면이 파파라치 사진에 찍히면서 독고마테는 물론이고, 두 사람이 함께 마신 ‘마테 모카’까지 덩달아 인기를 끄는 장면이 방송되었다.

‘예쁜 남자’는 수많은 아시아 팬을 보유한 한류스타 장근석이 1년 6개월 만에 출연하는 드라마로 방영 전부터 팬들의 관심을 모았으며 촬영 현장에도 장근석을 보려는 수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했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방송이 나간 직후 드롭탑 매장 및 주인공 독고마테가 마시는 음료와 그가 사용한 머그컵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고 있으며, 드라마에 노출된 모카 2종을 비롯해 다른 음료 제품과 MD 제품의 매출까지 증가하고 있다”면서 “한류스타 장근석씨의 출연으로 국내 및 해외 팬들이 드라마 ‘예쁜 남자’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어, 드라마제작 지원을 하고 있는 드롭탑에 대한 인지도 또한 자연스럽게 올라갈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135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