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겨운, 시계 브랜드 ‘미도’ 행사장 참석
  • 기사등록 2013-11-27 15:29:13
기사수정
- 미도, 26일 신사동 호림 아트 센터서 브랜드 전시회 기념 행사 진행 - 정겨운 김재원, 알렉스 등 톱스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

 
[전남인터넷신문]스와치 그룹 코리아는 지난 26일 신사동 호림 아트 센터에서 진행한 ‘미도’의 브랜드 전시회 기념행사가 배우 정겨운과 김재원, 가수 알렉스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고 밝혔다.

2010년 국내 첫 선을 보인 미도는 한국 시장에서의 성과를 조명하고, 브랜드만의 가치와 특별함을 강조하기 위해 브랜드 전시회를 개최하고, 이를 기념한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장은 미도의 95년 역사와 디자인 및 제작 과정을 엿볼 수 있는 ‘히스토리 존’, 대표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체험 존’ 등으로 운영되었다.
 
이날 행사장에는 정겨운, 김재원, 알렉스 외에 스와치 그룹 코리아 최희전 대표를 비롯한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참석자들은 행사장의 다양한 공간들을 둘러보며 미도의 브랜드 스토리를 이해하고, 전시회 개최를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미도는 1918년 시계 장인 조지 샤렌에 의해 탄생한 스위스 시계 브랜드다. 스위스 크로노미터 인증 기관인 COSC로부터 세계 최고의 정확성을 인증 받은 바 있는 미도는 기술력 뿐 아니라, 독특한 디자인으로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미도의 디자인은 뉴욕의 크라이슬러 빌딩, 중국의 만리장성, 파리의 에펠탑 등 세계 유명 건축물을 통해 영감을 얻었다는 점에서 타 시계와의 차별점을 둔다. 대표 제품으로는 파리 에펠탑의 아름다움을 담은 ‘커맨더’를 비롯하여, ‘바론첼리’, ‘멀티포트’ 등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123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