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우리종합기술, 전남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에 동참하여 나눔 실천! 전남18호, 전국552호 나눔명문기업으로 가입 2024-12-23
서성열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 이하 전남 사랑의열매)는 지난 19일, ㈜우리종합기술이 3년 이내에 1억 원 이상 기부하기로 약정하거나, 기부하는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하고, 1억 원 완납을 하여 나눔명문기업 인증패와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김동극 전남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김성생 ㈜우리종합기술 대표이사, 윤지현 ㈜우리종합기술 고문 및 관계자 직원이 참여했다.

  

㈜우리종합기술은 2016년부터 전남 사랑의열매에 기부를 진행하여 기업으로써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현재까지 총 201,500,000원을 기부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했다.

  

이날 ㈜우리종합기술은 그동안 꾸준히 이어온 사회공헌 활동으로 전남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전남18호, 전국552호 회원으로 가입하였으며, 1억 원 완납회원을 인증하는 나눔명문기업 인증패와 현판을 동시에 전달했다.

  

김성생 ㈜우리종합기술 대표이사와 윤지현 고문은 “나눔을 실천하는 것은 기업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방법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동극 전남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우리종합기술의 나눔명문기업 가입은 지역사회의 복지 증진과 나눔문화 확산에 커다란 원동력이 될 것이다.”며 “전남 사랑의열매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2025나눔캠페인’은 보건복지부, 전라남도가 후원하는 연말캠페인으로 ‘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기부로 전남을 가치있게’ 라는 슬로건으로 복지 사각지대 돌봄이웃들에게 나눔의 온정을 전하기 위해 2024. 12. 1. ~ 2025. 1. 31.일까지 62일간 진행된다.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