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곡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치기구·동아리 연말파티 성료
- 청소년의 열정으로 빛난 연말, 일곡청소년문화의집에서 펼쳐지다
2024-12-22
서성열 jnnews.co.kr@hanmail.net
서성열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일곡청소년문화의집(당근센터)은 지난 21일, 청소년동아리·자치기구 13개 팀이 참여한 연말파티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말파티는 △먹거리마당 △체험마당(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 2025년 당근센터에게 바라는 점, 포토존 등) △청소년동아리공연 △ 우수 청소년 시상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놀거리와 즐거움를 선사했다.
또한, 소속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올 한 해 일곡청소년문화의집과 함께한 지역주민들, 그리고 동아리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까지 70여명이 참석하여 함께 연말의 따뜻한 분위기를 즐기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철현 관장은 “이번 연말파티로 소속 동아리들이 함께 화합되어 즐길 수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소통하고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일곡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과 함께하는 활동 속에서 청소년자원봉사 동아리 여성가족부장관상, 자원봉사활동 최우수터전 여성가족부장관상, 광주광역시 모범 청소년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2025년도에도 청소년동아리 연합 활동은 계속될 것이며, 상시적으로 동아리활동에 참여할 청소년을 모집하고 있다. 문의는 청소년활동팀(062-575-0924)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