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두산건설,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2024-10-02
김승룡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두산건설이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건설구인구직플랫폼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분야는 건축시공, 기계시공, 전기시공, 토목시공, 조경, 안전, 영업, 재무, 경영지원 등이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5년 2월 졸업예정자(24년 12월 입사 가능한 자) ▲공인어학성적(토익스피킹/오픽) 기준 충족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모집분야 관련 전공·자격요건 이외에도 동일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온라인), 1차면접, 2차 면접, 신체검사를 거쳐 12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사희망자는 10월 14일(오후 6시)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두산건설은 2024년 토목건축공사업(토건) 시공능력평가액이 1조 5,150억 원으로, 도급순위 32위를 기록한 1군(1등급) 중견 종합건설업체다.

아파트 브랜드로는 '위브(We've)', 고급 주거브랜드로 '위브더제니스(We've THE ZENITH)'를 보유하고 있다.

<자료제공=건설워커>

TAG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