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전라남도사회서비스원 직장인의 따뜻한 나눔, 착한일터에 동참! 2024-09-19
서성열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 이하 전남 사랑의열매)는 9월 13일, 전라남도사회서비스원이 직장인의 따뜻한 나눔실천인 착한일터 가입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가입식은 전라남도사회서비스원 4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전남 사랑의열매 김동극 사무처장, 전라남도사회서비스원 강성휘 원장 및 관계자 직원이 참여하여 진행된다.

 

전남 사랑의열매와 진행한 ‘착한일터’는 나눔의 한 방법으로 기관의 임직원이 일정 금액을 정기적으로 기부하여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착한일터 가입식으로 전라남도사회서비스원에서 강성휘 원장 및 임직원 11명이 함께 지역사회 나눔에 동참하였으며, 기부된 금액은 전라남도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전라남도사회서비스원 강성휘 원장은 “이번 착한일터 가입에 많은 직원들이 같이 나눔에 동참해주어 더욱 의미 있는 나눔이 된 것 같다.”며 “따뜻한 마음을 가진 직원들과 앞으로도 전남 사랑의열매와 나눔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남 사랑의열매 김동극 사무처장은 “강성휘 원장과 임직원분들이 나눔에 동참해주어 정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전라남도사회서비스원과 소통하며 전남도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lient="ca-pub-5704963074668823" data-ad-slot="6673566821" data-ad-format="auto" data-full-width-responsive="true">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