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김진희 강사 어린이 영어 미술 수업 9월 개강 2024-08-09
임철환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이하, 센터)는 서울시 관악구 낙성대로 70(낙성대공원 맞은편)에 위치한 평생학습의 열린배움터로서 서울시민의 공공복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9월에는 7세~초6 어린이 대상 English 아뜰리에 for Kids(어린이 미술+영어 프로그램)교실과 성인대상 기억력 향상 그림살롱 강좌를 개강한다.

 

영어미술 수업으로 English 아뜰리에 for Kids(어린이 미술+영어 프로그램)는 어린이 누구나 영어에 능숙하지 않아도 쉽고 재밌게 화가 고흐와 마티즈 관련 그림책을 영어로 배우고 멋진 작품을 완성하는 영어예술 프로그램(한국말 병행)이다. 교육기간은 24년 9월 4일부터 10월 2일(매주 수요일) 16:00~17:50에 진행한다.

 

김진희 강사는 선화 예술 중고등학교 졸업, 고려대학교 서양화과 졸업, 고려대학교 미술교육대학원 석사 졸업, 미국 컬럼비아대학교(Columbia University) 연수, 국립 현대미술관 큐레이터로 근무하고, 강남문화재단 도곡2문화센터에서 성인감성미술 교육, 에이블아트 장애예술교육지원사업 춤추는 그림놀이터 예술강의를 하였고 도곡2동 주민센터, 아이스크림에듀, 동국대학교, 상문고, 휘문고, 영림중, 숭인중에서 미술강사를 하였다.

 

기억력 향상 그림살롱은 복잡한 현대인의 생활을 그림으로 그려내는 과정에서 작업기억이라는 과정을 이용해 머릿속을 정리하고 기억력을 향상 시키며 여러 자극으로 통해 그려낸 완성작품을 발표, 토론 및 전시 해보는 예술 프로그램이다. 교육기간은 24년 9월 6일부터 10월 25일(매주 금요일) 10:00~11:50에 진행한다.

 

채현교 강사는 서울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화과를 졸업하고 현재 서양화가로 활동중이며 갤러리 내일“비밀의 화원”, 유니온아트센터 갤러리오엔“나는 어디로 가고 있다”, 이화의료원 ART CUBE, 갤러리 두, 한경 갤러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갤러리H, 이안아트스페이스, 안국동 사이아트갤러리 초대 채현교 개인전 전시를 진행하였다.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는 청년 및 경력단절자 취·창업 직무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IT/미디어 및 미래역량에 대비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학습 문화 구축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외국어, 문화예술) 운영, 다양한 시설 공간 대여를 통한 시민의 학습활동 지원 평생교육센터를 운영중이다. 참여 신청은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TAG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