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해남진도축협-목포무안신안축협 1,000만원 고향사랑 상호기부 2년 연속 고향사랑기부금 상호기부“상생발전 응원합니다” 2024-07-19
서성열 seoseo8824@naver.com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해남진도축협과 목포무안신안축협은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지역 간 상생발전을 위해 각 조합 임직원 100여명의 뜻을 모아 마련한 기부금 1,000만원씩을 상호지역에 기부했다.


17일 해남군청에서 진행된 기탁식에는 명현관 해남군수와 해남진도축협 한종회 조합장, 목포무안신안축협 문만식 조합장, 농협은행 해남군지부 김계열 지부장, 농협은행 무안군지부 김해종 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해 두 기관의 600만원 고향사랑 상호기부에 이어 두 번째로 이루어진 것으로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한종회 조합장은“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상호 방문 등의 과정을 통해 우호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며“해남진도축협과 목무신축협의 협력으로 고향사랑기부제가 더욱 활력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만식 조합장은“임직원 모두가 상호지역 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제에 다시한번 동참하게 되었다”며“앞으로도 서로를 위한 아름다운 기부 동행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명현관 해남군수는“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고향사랑 상호기부에 뜻을 모아주신 축협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해남을 응원하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군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