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전남공예창작지원센터, 지역공예품개발 지원 대상자 모집 내달 15일까지, 전남 지역 소재 활용한 공예상품 개발 지원 2024-07-01
김승룡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재)나주시천연염색문화재단(이사장 윤병태)에서 운영하는 전남공예창작지원센터에서는 지역 상품개발 지원 사업 대상자를 이달 15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전남 지역 소재를 활용한 공예 상품 개발이며, 모집대상은 전남공예창작지원센터 등록 작가 중 전라남도 소재 공예 관련 사업자이다.

 

모집 인원은 3명이며, 지원내용은 상품개발 및 시제품 제작을 위해 사용되는 재료 또는 원료 구입비용, 상품 생산 공정에 필요한 비용, 상품개발 지원 컨설팅비로 1개 업체당 582만원이다.

 

개발 대상 공예품은 가로 50cm, 세로 40cm, 높이 20cm 이내 또는 3면의 합이 115cm 이내이며, 소비자 판매 가격은 단일 품목은 10만원 이내, 세트 상품은 20만원 이내 인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남공예창작지원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남공예창작센터는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이 공모한 공예창작지원센터 조성 사업에 전라남도가 나주시천연염색문화재단을 사업담당 기관으로 지정해 선정된 센터다.

 

센터는 문화체육관광부, 전라남도,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의 지원에 의해 운영되고 있으며, 장비활용, 교육, 창작지원, 체험 교육, 공방의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TAG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