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카페 WAVE,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카페 WAVE,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2024-05-24
서성열 jnnews.co.kr@hanmail.net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전남인터넷신문]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지부장 임광묵)는 목포시에 위치한 카페 WAVE(대표 정혜린)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2일(수), 밝혔다. 


카페 WAVE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후원하게 되었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임광묵 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장은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해 준 WAVE(대표 정혜린)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역 내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많은 이웃들이 회원으로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혜린 카페 WAVE 대표는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를 통해 나눔의 기쁨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아동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TAG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