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강진교육장배 학년별 육상경기대회 역대 최대 참가 트랙경기 4종목, 필드경기 5종목 우수 학생 선발 2024-04-25
김상봉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전라남도강진교육지원청(교육장 이병삼)은 4월 25일(목), 2024년 교육장배 학년별 육상경기대회를 강진종합운동장에서 개최했다. 


올해로 35회째를 맞는 교육장배 학년별 육상경기대회에 역대 최대인 322명 학생 선수들이 참가하였다. 이날 경기는 트랙경기 4종목과 필드경기 5종목으로 나눠서 진행이 되었고 종목별로 우수 학생들을 선발했다.

 

이번 대회는 체육교육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 학생 기초체력 향상을 통해 우수한 인재들을 발굴하여 향후 전라남도교육감기 육상경기대회에 참가할 선수를 선발하기 위한 목적으로 치러졌다.

 

특히 이날 육상경기대회에는 각급학교 학교장을 비롯한 강진군 체육회 관계자들, 지도교사들, 학부모들이 다수 참석하여 학교 내 화합과 애교심 고취는 물론 강진지역 학교 간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지역축제의 장이 되었다.

 

이병삼 교육장은 대회사에서 "자신과 학교의 명예를 걸고 체력과 기량을 겨루며 우의를 다지기 위해 이 자리에 모였다."면서 "갈고닦은 실력을 이 자리에서 마음껏 펼치고 부상 없이 안전하게 경기에 임해주기 바라며 이 육상경기대회가 학생 여러분의 학창 시절의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이번 대회에 선발된 학생들은 앞으로 강진군 체육 유관기관들의 협조와 분업을 통해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훈련을 받게 되며, 오는 9월 해남에서 열리는 교육감기 학년별 육상경기대회에 강진군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TAG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