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룡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라남도 보성군과 함께 보성다향대축제 경품 증정 프리퀀시를 진행한다.
보성다향대축제는 5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한국차문화공원 일원에서 진행된다. 보성다향대축제는 국내 대표 차 문화 축제 중 하나로, 우리나라의 차 문화와 차 산업을 포함한 세계의 차 문화를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다.
더벤티는 보성다향대축제 프리퀀시 참여 시 축제 기간 중 이용할 수 있는 숙박권과 축제 유료체험 프로그램 1만원권, 홍차 티백, 에코 장바구니 MD 상품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더벤티의 보성다향대축제 프리퀀시는 4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더벤티 보성군 지역상생 말차 시리즈 4종 △말차 아인슈페너 △말차 멜팅초코 △말차 코코넛쉐이키 △말차 유자에이드를 더벤티 앱을 통해 픽업 주문 시 참여할 수 있다.
보성 말차 시리즈 주문 시 음료 한 잔당 스탬프가 1개 적립되며, 총 스탬프를 3개 적립 시 경품 응모권이 자동 응모된다. 프리퀀시는 중복 참여 가능하며, 중복 응모 시 경품 당첨 확률 또한 올라간다.
더벤티의 보성다향대축제 프리퀀시는 당일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더벤티 앱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경품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26일 발표될 예정이다.
더벤티는 이에 앞서 지난 2월 보성군과 지역 상생을 내용으로 한 MOU를 체결, 3월에 보성 말차를 활용한 말차 신메뉴 4종을 출시한 바 있다. 오는 5월에는 보성다향대축제에 참여, 보성군의 차 소비 촉진 및 차 산업 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지속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따뜻한 봄 날씨와 잘 어울리는 더벤티의 말차 시리즈와 국내 봄 대표 축제인 보성다향대축제를 더 풍성하게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축제의 의미와 다양한 재미를 위해 보성다향대축제 행사에도 참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