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여수시새마을회 제18대 이동근 회장 취임 2024-03-15
김승룡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여수시새마을회는 3월 14일 디오션호텔에서 제16․17대 서근전 회장 이임식 및 제18대 이동근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정기명 여수시장, 김영규 여수시의회 의장, 주철현 국회의원, 명경식 여수시체육회장을 비롯하여 도의원, 시의원, 유관기관의 단체장 및 새마을지도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임회장 공적소개, 재직기념패 및 감사패 수여, 이임사, 새마을 배지 및 새마을기 이양, 취임회장 약력소개, 취임사, 축사, 기념 떡 케이크 컷팅, 새마을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제18대 여수시새마을회장으로 취임하는 이동근 회장은 2019년부터 2023년까지 5년간 새마을문고여수시지부회장을 역임하였으며, 여수시체육회 부회장, 광주지방교정청 순천교도소 교정위원, 여수시 소라면 지역사회보장협의회 위원 등 다방면에서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참여해 왔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축사를 통해 “지난 6년 동안 여수시 새마을회를 잘 이끌어주신 서근전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새로이 여수시 새마을회를 이끌어 가실 이동근 회장님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라며,“2026여수세계섬박람회는 세계 최초 ‘섬’을 주제로 열리는 박람회로 섬의 무한한 가치와 대한민국 섬의 매력을 세계에 알릴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며, 섬박람회를 멋지게 성공시켜 여수가 명실상부 글로벌 해양관광의 수도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새마을지도자들이 여수의 미래를 만들어 간다는 사명감으로 섬박람회에 많은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동근 여수시새마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새마을운동을 더욱 계승 발전시키고 상대방을 배려하고 존중하며 서로 소통하는 새마을조직”을 만들어 가는데 노력할 것이며, 봉사를 통해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주어진 책무에 충실히 임하고, 본분을 다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며 여수시 새마을가족의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당부 하였다.

TAG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