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소방서, 보성군 의용소방대연합회장 이·취임 행사 성료
2024-03-07
김승룡 jnnews.co.kr@hanmail.net
김승룡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보성소방서(서장 정용인)는 6일 보성국민체육센터에서 보성군 의용소방대연합회 이임회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취임회장을 축하하는 이·취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고영백, 고미정 이임회장은 2년간 각종 재난현장에서 안전지킴이로 활동하며 의용소방대 발전을 위해 헌신했고, 이주석, 정정자 취임회장은 보성군 의용소방대를 대표해 의용소방대연합회장으로서 맡은 직책을 수행해 나간다.
이날 행사는 김철우 보성군수, 임용민 군의장, 김재철 도의원, 윤동진 부군의장 외에도 전상호 군의원 등 8명의 귀빈들이 참석해 행사를 빛내주었다.
주요 행사 내용으로는 ▲이임회장 공로패 수여 ▲취임회장 임명장 수여 ▲내빈 축사 및 격려사 ▲군 연합회기 전달식 ▲기념촬영 및 만찬 등이다.
이임하는 고영백, 고미정 대장은 “2년이라는 기간 동안 보성군의 안전을 위해서 할 수 있어서 영광이고 보람찼다.”라고 말했다.
취임하는 이주석, 정정자 회장은 “보성군의 안전지킴이 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이임회장님들의 노력을 본받아 맡은 임무를 성실히 수행해 나가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정용인 보성소방서장은 “그동안 보성군의 안전을 책임지고 봉사 및 헌신을 해주신 고영백, 고미정 이임회장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이주석, 정정자 취임회장님들의 취임을 축하드리고, 보성소방서에서도 군민의 안전을 위해 의용소방대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