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금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경선에서 최종 후보로 확정 “공정 경선 치를 것” 2024-02-28
김승룡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28일 오전 더불어민주당 공천관리위원회의 발표에 따르면 고흥, 보성, 장흥, 강진 지역을 대표하여 다가오는 국회의원 선거에 참여할 더불어민주당의 예비후보로 문금주가 최종 확정됐다.

 

문금주 예비후보는 이번 경선 확정을 통해 지역 사회 앞에 선 중대한 책임과 겸손한 마음을 강조하며, 지역의 변화와 혁신을 이끌 준비가 되어 있음을 선언했다.

 

"이번 경선 후보 확정은 저에게 개인적인 영예가 아니라, 우리 지역 사회가 직면한 도전을 극복하고, 변화와 혁신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야 하는 중대한 임무를 부여받았다는 것을 의미 한다, "라고 문금주 예비후보는 말했다.

 

그는 "현역 교체, 인물 교체, 선수 교체"라는 구호 아래 군민들과 진심으로 소통하고 필요에 응답하는 참신하고 실현 가능한 공약으로 다가갈 것을 약속했다.

 

문금주 예비후보는 특히 흑색선전이나 네거티브 캠페인을 지양하고, 긍정적인 비전과 함께, 모두를 위한 포용적이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는 선거운동을 전개할 계획임을 밝혔다.

 

문금주 예비후보는 이번 경선 확정은 혼자만의 성과가 아니라 군민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지지, 그리고 변화에 대한 갈망이 만들어 낸 결과라고 앞으로도 뜨거운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으며, 고흥·보성·장흥·강진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달려온 경선 후보자들에게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문금주 예비후보는 고흥, 보성, 장흥, 강진 지역의 발전 가능성을 최대한으로 이끌어내고, 군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항상 열린 마음으로 군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것임을 약속했다.

 

이번 선거를 통해 고흥, 보성, 장흥, 강진 지역은 더욱 번영하는 미래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문금주 후보는 그 중심에서 군민들과 함께 걸어갈 준비가 되어 있음을 강조했다.

TAG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