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구룡개발주식회사, 씨에스에프 주식회사 수재의연금품 기탁 집중호우 피해 시민 지원 위해 의연금품 각 2천만원 전달 - 2023-07-21
박문선 smk4592@naver.com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청주시 구룡근린공원(1구역)의 민간사업시행자인 구룡개발주식회사(대표 연제수)와 매봉근린공원의 민간사업시행자인 씨에스에프 주식회사(대표 이병권)는 21일 청주시청을 방문해 침수 피해를 입은 시민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각 2천만원을 전달했다.


          △ 왼쪽부터 씨에스에프 신동한 전무, 박주오 부사장, 이범석 청주시장, 연제수 구룡개발

             주식회사 대표, 조창현 푸른도시사업본부장


임시청사 직지실에서 열린 이날 기탁식에는 이범석 청주시장, 연제수 구룡개발주식회사 대표, 박주오 씨에스에프주식회사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기탁된 수재의연금품은 청주 지역 수해 피해 주민들을 위해 사용된다.


연제수 구룡개발 주식회사 대표는 “이번 수해로 피해를 입은 분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하루빨리 피해 상황이 복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주오 씨에스에프 주식회사 부사장은 협력업체 대련종합건설(주), 에코밸리과 함께 기탁금을 전달하면서 “이재민들이 위기를 극복하고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어려움에 처한 수재민들에게 힘을 보태줘 감사드린다”라며, “신속한 복구 작업을 위해 청주시도 온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