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굿네이버스 전남지부-해오름어린이집,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 진행 2022-01-19
김동국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굿네이버스 전남지부(지부장 김은석)는 여수에 위치한 해오름어린이집(원장 김경하)과 함께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좋은이웃어린이집’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정기 후원에 동참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이다. 해오름어린이집은 해외아동 1:1결연에 정기 후원하여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다. 

 

김경하 해오름어린이집 원장은 “이번 나눔을 통해 아동들을 도울 수 있어 뜻깊고, 앞으로도 이런 나눔 문화가 확산돼 해외에 도움이 필요한 아동이 힘을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은석 굿네이버스 전남지부장은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위기를 겪는 상황 속에서 해외에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 준 해오름어린이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유아교육기관과 협력을 강화하여 국내외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어린이집’ 동참을 희망하는 유아교육기관은 굿네이버스 전남지부(061-903-9963)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최신 기사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