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기호6번 김성남 목포시장 후보. 세계 경제의 거점 목포시 연계 나주평야지대 투자유치 확정 유엔생명공학농업경제특구 세계식량곡물 최첨단 IOCT 목포 연구단지 투자유치 확정 2018-06-11
김동국 jnnews@jnnews.co.kr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 한반도미래연합 김성남 목포시장 후보는 투자유치 협약 관련 체결식을 유엔세계재활기구(UNWRO) 상임의장(198개 회원국)과 한반도미래연합 전라남도당 위원장이면서 김성남 목포시장 후보가 한반도미래연합 당직자와 스텝들, 유권자 포함 100여명이 참석하였다.

 

목포시 대양산단의 생산공장 신설 투자협약체결을 통한 목포 경제활성화와 일자리 고용창출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

 

유엔세계재활기구(UNWRO)와 한반도미래연합 전라남도당 김성남 목포시장 후보 간에 목포시 10만 명 일자리 고용창출의 일환으로 투자 유치가 확정되었고, 10대 공약 중 9번째 공약인 <유엔생명공학농업경제특구 및 세계지구재난 세계식량물류보급창> 지구지정을 한국 전라남도 나주평야에 유치하기로 발표 하였다.

 

유엔세계재활기구(UNWRO)는 세계정책과 연계시켜 목포시와 연계지역인 전라남도 나주평야지대를 세계식량곡물의 대동맥인 세계식량곡물창으로 전환시키고자 세계경제의 거점을 목포시 연게 나주평야 지대에 만들었다.

 

한반도미래연합 김성남 목포시장 후보는 환태평양개막시대를 열어가기 위한 세계식량곡물프로그램의 완성을 디딤돌로 한반도통일경제지도(UEMKP)를 그려 나가고 있다.

 

한반도미래연합 김성남 목포시장 후보는 10대공약 중 9번째 공약인 <유엔생명공학농업경제특구 세계식량보급창> 지구지정을 한국 전라남도 나주평야에 투자유치를 요청 및 확정하였다.

 

유엔세계재활기구(UNWRO) 산하 세계식량위기협약연맹(CGFCF)이 주최한 세계식량구제 브루나이 국제회의에서 의결된 바 있는 세계식량프로그램의 USD 260 Billion Dollars(한화 280조원) 규모에 대해 투자유치를 확정하여 세부적인 검토를 하고 있다.


목포시 10만명 일자리 고용창출과 세계 1등 목포국제항구시대를 실현하고 출산부터 노령까지 의료복지 정책을 실현하기 위해 유엔종합병원 설립 및 목포유엔의과대학을 유치하였다. 한반도미래연합 김성남 목포시장 후보는 목포경제활성화와 목포시를 살리고자 분주하게 뛰어다니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젊은 사람, 유엔자금을 가지고 목포를 살리러 온 뜨거운 마음을 가진 사람, 목포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김성남 목포시장 후보는 목포시민 한사람, 한사람 다가가기 위해 온 열정을 다하고 있으며, 6.13 선거의 마지막을 위해 막바지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성남 후보에게 어떤 결과가 나올건지 많은 관심과 좋은 열매를 기대하고 있다.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