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례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탁구대회 성황리에 개최 - 한전MCS 구례지점, 구례군청소년탁구대회 후원
  • 기사등록 2024-11-21 12:08:1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구례군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화연)은 지난 11월 20일 구례군청소년탁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구례군 내 청소년들에게 탁구를 통한 스포츠 정신을 고취시키고, 건강한 여가 활동을 장려하기 위한 자리였다. 


또한 한전MCS 구례지점은 지난 11월 20일 열린 ‘구례군청소년탁구대회’에 후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사)파라미타청소년연합회가 수탁 운영하는 구례군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화연) 주최로 열린 행사로, 구례 지역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여가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탁구를 통한 건강한 경쟁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전MCS 구례지점은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청소년들의 스포츠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자 대회에 후원을 결정했다. 


후원금은 대회 운영과 참가자들에게 제공될 상장, 기념품, 그리고 대회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었다.


한전MCS 구례지점 박소용 지점장은 “우리 지역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스포츠를 즐기며 협동과 도전 정신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회는 초.중학생 참가자들이 치열한 경기를 펼친 가운데, 우수한 성과를 거둔 정재근(구례동중1)학생이 금상(상금10만원과 구례 쌀), 차우진(구례동중3)학생은 은상(상금5만원과 구례 쌀), 한상은(구례중2)학생은 동상(구례 쌀과 치킨 기프티콘)으로 각 상장과 상금 및 상품이 수여됐으며, 참가한 학생 모두에게는 모바일기프티콘을 선물하였다.


구례군청소년문화의집 김화연 관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더욱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고 말하며“이번 탁구대회가 청소년들에게 유익한 경험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다양한 체육 활동을 통해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 매년 구례군청소년탁구대회를 진행 할 예정이니 관내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구례군청소년탁구대회는 청소년들의 스포츠 활동을 지원하는 행사로, 지역 사회의 협력과 후원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12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만희 총회장이 전한 뜨거운 계시 말씀의 열기, 평화의 섬 제주에 전파돼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  기사 이미지 서구 아카데미, 김제동 초청 '내말이 그말이에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