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2024 크리에이티브 캠프’ 개막
  • 기사등록 2024-07-25 16:33:58
기사수정

[부산/전남인터넷신문]문종덕 기자=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가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오늘25일(목)부터1박2일간 ‘2024청소년 크리에이티브 캠프(이하 캠프)’를 개최한다.


부산광역시교육청과(사)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가 공동 주최하고NS홈쇼핑이 후원하는 이번 캠프는 국내 청소년의 창의적인 사고를 장려하고,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분야 전문가로서의 성장을 도모하고자 지난2014년부터MAD STARS가 매년 개최한 교육 및 경진 프로그램이다.


올해 주제는 ‘우리 농·수·축산물 소비 촉진 활성화를 위한 홍보 방안 수립’으로,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제한된 시간 내 영상·인쇄·옥외·온라인 광고 부문의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기획하며 경쟁하는 ‘기획 실습’ 시간을 갖는다.


참가자들은 국내 현직 광고·마케팅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에게 심사를 받는 것은 물론,작품에 대한 피드백을 들으며 역량을 키우게 된다.올해 심사위원은 ▲TBWA코리아의 솔루션D2팀김민재 차장▲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랩김윤호 팀장▲디마이너스원김장한 대표▲돌고래유괴단이민섭 감독▲이노션CR2센터이우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하CD)로,특히,김장한 대표,이우열CD,이민섭 감독은 제작·기획·크리에이티브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며 청소년들의 전문성을 더욱 높여줄 예정이다.


시상은 상위8개 팀을 대상으로 최우수상,우수상,크리에이티브상이 선정될 예정이다.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부산광역시 교육감상과 장학금이 수여된다.이와 더불어 수상작 및 우수작은 오는8월 개최되는2024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4)와9월 개최되는NS푸드페스타(FOOD FESTA)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시가 후원하는 ‘2024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4)’는 오는8월21일(수)부터3일간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에서 개최된다.현재7월31일(수)까지 참관 사전등록 중이며,자세한 사항은 공식 누리집(www.madstars.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14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  기사 이미지 서구 아카데미, 김제동 초청 '내말이 그말이에요'
  •  기사 이미지 [포토] 울긋불긋 단풍으로 물든 자산공원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