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윤준호 해운대을 후보, 엘시티 비리 책임론 관련 성명서 발표 - 서병수 시장 엘시티 비리 책임론 관련
  • 기사등록 2018-05-28 16:08:37
기사수정


[부산/문종덕 기자] 윤준호 해운대을 후보는 해운대을 보권선거 원인인 엘시티 비리에 대한 가장 큰 원인을 제공한 서병수 시장 후보에 대한 규탄을 하기 위해 28일 선거 캠프에서 성명을 발표했다.

 

(성명서)

서병수 후보의 엘시티 책임전가, 적반하장도 유분수다!

 

서병수 후보가 마치 엘시티 비리의 책임이 오거돈 후보에게 있는 것 처럼 주장했다.

한마디로 적반하장도 유분수다.

 

엘시티비리로 서 후보에 이어 해운대을 국회의원이 된 배덕광 전의원도 구속되었고, 서 후보가 시장으로 재임하던 시절 부산시 고위인사들이 줄줄이 연루된 엘시티비리를 오후보에게 덮어 씌운다는 것은 소도 웃을 일이다.

 

서 후보는 책임전가에 앞서 측근 관리 부실의 책임을 통감하고 부산시민들에게 석고대죄 부터 하는 것이 순서일 것이다.

 

서후보가 엘시티 특검에 동의했다고 하는데 만시지탄이다.

 

서후보가 자신의 주장에 진정성을 보태려면 즉각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에게 한국당 당론으로 특검법 발의를 요청해야할 것이다.

 

해운대을 국회의원 후보 윤준호, 이번 선거에서 당선되면 즉각 엘시티 특검법과 엘시티 난개발 방지법을 발의 할 것이다.

 

2018. 5. 28

더불어민주당 해운대을 국회의원 후보 윤준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288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만희 총회장이 전한 뜨거운 계시 말씀의 열기, 평화의 섬 제주에 전파돼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  기사 이미지 서구 아카데미, 김제동 초청 '내말이 그말이에요'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