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나주시상담복지센터·나주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금성원 업무협약(MOU) 체결 2025-02-25
서성열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나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나주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와 아동복지시설인 ‘나주금성원’이 최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여, 지역 내 청소년들의 복지와 교육 지원을 강화하기로 밝혔다.

 

나주금성원은 전라남도 나주시 금천면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로, 부모와 분리된 아동들에게 안전한 생활 환경과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학교 밖 청소년과 보호 아동들에게 통합적인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주요 협력 내용으로는 양기관 간 협력 체계 확립, 고위기 청소년 사례연계, 지원, 보호 협력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상담 및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임현선 나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나주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다양한 기관과 협력하여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최성숙 나주금성원장은 "학교 밖 청소년들과 보호 아동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뜻깊다"며, "아이들이 밝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나주 지역의 청소년들이 다양한 지원을 받아 건강하게 성장하고, 사회의 일원으로서 당당히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