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호국기념관, 어린이날 기념 체험행사 풍성
2024-05-02
김승룡 jnnews.co.kr@hanmail.net
김승룡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호남호국기념관(관장 유형선)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날 기념 체험행사’를 개최한다고 오는 2일 밝혔다.
행사는 5월 4일부터 5월 6일 오전 10시부터 17시까지 운영되며, 호남호국기념관 실내와 야외 잔디마당에서 진행한다. 주요 체험행사는 ▲나만의 나라사랑 우산 꾸미기(선착순 1,000명) ▲태극기 체험 프로그램 ▲울려라 역사 골든벨 교육 프로그램 ▲국가상징물 페이스페인팅 등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호국3총사 인형탈 포토 이벤트 ▲캐릭터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나라사랑 보물찾기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들을 통해 푸짐한 선물들을 받아 갈 수 있다.
특히 나라사랑 보물찾기 이벤트는 호남호국기념관 곳곳에 있는 국가상징물을 찾아 사진을 찍고 SNS에 인증하면 뽑기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어린이가 역사를 쉽게 배우고 접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어린이날 체험행사는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행사 내용은 호남호국기념관 홈페이지 또는 SNS를 참조하면 된다.
유형선 호남호국기념관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호남호국기념관 곳곳에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장을 준비했다”며, “기념관을 찾은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