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전라남도교통연수원, 업무협약 청소년의 교통사고 예방과 선진 교통문화 정착 협력 2024-04-24
서성열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과 전라남도교통연수원은 24일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 1층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 양미란 원장과 이병희 전라남도교통연수원 원장이 참석해 청소년의 교통사고 예방 및 선진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양 기관의 상호 협력을 목적으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전라남도 청소년을 대상으로 교통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찾아가는 안전교육 △전라남도 청소년을 대상으로 강진군 안전교육종합체험관 방문 및 체험교육 활성화 △교통안전 캠페인 등 교통관련 행사 개최 및 진행 △교통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자문 및 의견 공유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 양미란 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 추진과 관련하여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받으며, 교통안전캠페인 등 사고예방 홍보활동에 적극 협조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은 청소년에 대한 상담, 보호‧지원, 긴급구조, 활동 지원 등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여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을 도모하고 있다. 그리고 2024년 전라남도청소년박람회를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와 연계하여 5월 24일부터 25일 양일간, 목포자연사박물관 공원 부지에서 주최한다.

TAG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