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美할리우드에서 K-무당 제대로 통했다. ‘LA최대 규모 영화제’ 서 ‘신이 선택한 사람들’ 노미네이션 2024-03-12
임철환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한국 무속신앙을 다룬 리얼리티 다큐멘터리 영화 ‘신이 선택한 사람들’ 이 오늘 미국 시간으로 오후7시 다가오는 5월2일~3일간 LA할리우드 불르버드에서 개최하는 최대 규모 영화제 ‘LA웹페스트’에서 ‘신이 선택한 사람들’이 베스트 트레일러 부분과 베스트 숏츠 리얼리티 두 개의 부분에 수상작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신이 선택한 사람들’ 은 한국 무속 종교를 통해 한국의 아름다운 민속전통을 알리고자 하는 취지로 제작된 영화이며 이미 인도, 일본, 태국에서 상당한 호평을 얻으며 빛을 보고 있다. 영화제에서 심사시기로 상당히 까다롭고 냉정한 할리우드 시장에서 ‘신이 선택한 사람들’ K-무당을 알릴 수 있는 황금같은 기회가 찾아왔다.


‘신이 선택한 사람들’ 에 출연한 김성완 법사와 김종숙 보살을 최대한 스케줄 조율 후 영화제에 참석 여부에 대해 논의 끝에 결정할 것으로 입장을 보내왔다. 이번 기회에 김성완 법사와 김종숙 보살은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스타무당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온 셈이다.


현편 LA웹페스트는 올해에 15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그 만큼 전 세계적으로 공신력이 강하고 인정 받는 최고의 영화제로 잘 알려져 있다.  

TAG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