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순천종돈장, 초록우산 ‘순천사랑 아이사랑 1% 나눔’ 사회공헌 업무협약 초록우산 취약계층아동 발굴 및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 맺어 2024-01-17
김승룡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초록우산 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유성)와 초록우산 순천후원회(회장 고호문)는 순천종돈장(대표 황금영)과 ‘순천사랑 아이사랑 1% 나눔’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초록우산 전남지역본부와 순천후원회가, 순천종돈장과 함께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아동가정을 발굴하고, 이를 연계하여 의료비, 주거비, 보육비, 학습비 등의 경제적지원을 통해 순천지역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에서 업무협약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순천종돈장은 2022년 초록우산을 통해 순천시 별량면에 거주하는 주거환경이 열악한 조손가정의 주거개보수를 위한 후원금을 기탁하였으며, 2023년에는 한부모가정 및 조손가정의 여성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언더웨어 및 여성용품 키트를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 내 활발한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다.


 순천종돈장 황금영 대표는 “순천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협약을 추진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고 있다.”라며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서 나눔활동을 지속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어린이재단 순천후원회 고호문 회장은 “순천지역의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위해 함께 나눔활동에 동참해 준 순천종돈장 황금영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라며, “순천후원회는 순천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순천사랑 아이사랑 1% 나눔’ 캠페인을 펼치고 있어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TAG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