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전광일보 이철사장 도의회 의원 출마선언 6.2지방선거 제1선거구(완도,노화,소안,보길) “젊은층의 다크호스로” 전남도의회에서 수산군의 고충을 대변하겠습니다” 2010-02-08
김재천 기자 jck0869@hanmail.net
 
완도수고출신으로 전남도의원에 출사표를 던진 전광일보 이철사장은 지역중소기업CEO 출신으로 지역의 청년단체인 JC회장과 신완도라이온스클럽회장,완도군축구협회 회장을 역임하고 현재 완도군태권도협회 회장으로 활동중이며 20여년간지역에서 태권도체육관을 운영하고있다.

또한 뜻한바가 있어 지난 지방선거에 열린우리당으로 군의원선거에 출마하여 고배를 마신적이 있어 이철사장에 대한 지역민의 관심이 크다고 볼수있다.

이철사장은 지역에서 집념과 뚝심의 소유자로 맨주먹에서 지금의 위치까지올라온 젊은청년으로서의 패기와 도전정신이 돋보인 젊은 리더이다.

이철 사장은 출마의 변에서 전남도의원중에서 수산전문가가 전무후무한 상태에서 완도수고출신의 수산계학교 출신으로서 완도군의 해양테크노폴리스 건설과 군민대다수가 수산업과 관계가 있고 바다를 떠나서는 살수없는 완도군의특성상 확실한 수산군으로서의 대변자가 되겠다고 기자회견을통해 출마의변을 공식선언했다.

한편이철사장은 민주당전남도당에 민주당 예비후보신청서를 제출할예정이며 민주당공천에 낙천되었을 때는 당의 결정에 승복하겠다고 한다.

이 철사장의 선친인 고이해정님은 지역에서 덕이가득한분으로 존경를 받았으며 형제로는 형님인 삼화토건대표인 이충오(완도초등학교66회,완도중학교33회)와 동생인 완도군청년연합회 회장 이인주(완도초등학교72회,완도중학교39회)가있으며 가족으로 주영순여사 사이에 1남1녀가있다.

-학경력-
완도수산고등학교졸업(31회)
동신대학교 생활체육학과졸업
완도청년회의소(JC) 회장
신완도라이온스클럽 회장
국제라이온스협회355-B2지구제4지대위원장
완도군축구협회 회장
완도군태권도협회 회장
완도군번영회 이사
민주당완도지역위원회 특별위원
민주당전남도당 청년경제인 특별위원장
민주당 중앙당 대의원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