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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시교육청은 민원서비스 평가 관련 개선책 마련하라. 최근 국민권익위원회 홈페이지에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광주광역시교육청이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라’ 등급(하위)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주관하는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는 대민접점의 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평가해 수요자 중심의 선제적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미... 2024-02-22 김승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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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순군,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가』등급 수상 [전남인터넷신문]화순군(군수 구복규)은 15일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 주관하는 ‘2023년 민원 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인 『가』 등급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특히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전체 지표에서 18.87점의 평가군 평균 대비 6.13점 높은 25점 만점을 획득해 전국 1위를 차지했다. 이번 평가 결과는 202... 2024-02-15 한상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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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갈등조정진흥원, 공공기관 대상 공익신고 및 일반민원 사실조사 방법 등 교육 [전남인터넷신문]한국갈등조정진흥원(대표행정사 김영일)은, 지난 1월말 수도권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일반민원과 공익·부패신고를 구분하는 방법과 그 민원에 대한 사실조사 기법 등에 대해 교육했다.국민들은 일반민원과 공익·부패신고를 구분하지 않고 국민신문고에 신고 하다 보니 담당자들이 일반민원으로 처리하는 과정에... 2024-02-02 김승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