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카피알, 중고차 시장 반응 좋아 눈길 끌다. - 보험개발원 연계 “중고차 할인도 받고, 무료로 사고 이력조회” 서비스 제…
  • 기사등록 2012-09-16 13:18:26
기사수정
중고차를 시세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고 싶다면 카피알 할인전을 주목하자.

신차 못지않은 품질 만족도와 경제적 이점으로 중고차 시장 규모는 갈수록 증가 추세다. 여기에 가격 경쟁력이 더해진다면 그보다 더 좋을 수 없다.

중고차 전문 사이트 카피알(http://www.carpr.co.kr)은 실매물 인증을 거친 중고차를 시세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중고차를 정상 가격보다 10만원에서 많게는 120만원 이상까지도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해 경제적 이유로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기회라 할수 있다.이러한 카피알 할인전이 더욱 업그레이드된다.

카피알은 보험개발원과 연계해 14일부터 할인전에 출품되는 모든 중고차에 사고 이력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눈길을 끌고 있다. 기존 중고차 사이트들이 사고 이력조회 서비스를 유료로 제공하는 점을 감안하면, 카피알의 이번 서비스 제공은 매우 고무적이다. 카피알 운영팀장은 “카피알 할인전은 실매물 인증과 가격 모니터링을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구축해왔다”면서 “할인전에 더욱 내실을 기하고자 이 같은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고 이력조회 서비스는 보험개발원의 카히스토리 형태로 제공된다.

사고 이력 조회 서비스 이용시 해당 차량의 사고 및 침수 여부, 영업 이력 및 렌터카 이용 여부 등의 용도변경 이력, 차량번호 및 소유자 변경 횟수 등을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된다. 카피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좋은 중고차 매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기능들을 추가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842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