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곽경택 감독 ‘미운오리새끼’ 시사회+특강 - 1석 2조의 이벤트 가진다!
  • 기사등록 2012-08-09 16:44:02
기사수정
8월 30일 개봉예정인 곽경택 감독의 ‘미운오리새끼’가 방송,미디어전문 취업 포탈사이트 미디어통과 디자인 공모전 전문 사이트 잡정글과 함께 구직자를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기획한다.

㈜미디어네이티브에서 운영하는 방송,미디어 전문 취업포탈사이트 미디어통에 따르면, 8월 20일 19:00 상암CGV에서 대한민국 청년들을 대상으로 곽경택 감독의 자전적 내용을 다룬 영화 ‘미운오리새끼’ 시사회와 함께 특강을 진행하는 이색 프로모션 이벤트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 날 곽경택 감독은 ‘나중에 뭐가 될 지 아무도 모른다’ 라는 주제로 여러 다양한 고민을 가지고 살아가는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해주고자 한다.

프로모션 이벤트 행사에서는 7시부터 약 1시간 35분동안 “미운오리새끼” 영화 시사회를 한 뒤 곽경택 감독의 특별한 강연을 갖는다. 강연을 포함하여 취업 준비생들과 함께하는 Q&A 시간과 포토타임 등 총 세 시간동안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미디어통 관계자는 “현재 많은 청년들이 미운오리새끼처럼 꿈을 이루기 위해 여러 어려움속에 처해 있겠지만, 포기하지 않는 한, 언젠간 화려하게 비상하는 아름다운 백조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는 이러한 백조를 꿈꾸는 미운오리새끼들에게 곽경택 감독의 파란만장했던 20대 이야기를 들려주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 주는 특별한 이벤트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영화 “미운오리새끼” 시사회와 함께 진행되는 곽경택 감독의 특강 프로모션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모든 청년들은 16일(목)까지 미디어통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817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