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베스트 친절기사”를 찾습니다. - 고객감동의 친절봉사 실천 기사 매월 5~7명 선발 표창
  • 기사등록 2008-05-26 13:47:00
기사수정
목포시는 2008년 광주.전남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친절한 목포 버스.택시 이미지를 제고하고 친절 교통문화 확산을 위하여 매월 “베스트 친절 기사”를 선발하여 표창한다고 밝혔다.

시는 택시기사나 시내버스 운전자로서 시민이나 관광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실천하여 우리시 이미지와 위상을 드높인 자, 노인.장애인.어린이 등 교통약자에 대한 서비스 실천으로 주위사람들로부터 칭찬이 자자한 자, 시민이나 각급 기관.단체에서 친절우수자로 추천된 자 등을 대상으로 개별 공적사실을 실사한 후 매월 5~7명 선발하여 정례조회시 시장 표창을 실시한다.

아울러, 시는 이러한 “베스트 친절기사”에 대하여는 하반기 실시 예정인 시 주관 교통선진지 시찰행사와 시장과의 간담회시 우선 초청하도록 하고 중앙이나 도 단위 각종 친절봉사대상 대상자로도 추천하여 시상할 방침이다.

시는 평소 친절봉사를 실천하여 타의 귀감이 되고 있는 택시나 시내버스 운전기사를 발견한 시민이나 단체는 구체적인 미담.수범사례 내용을 적시하여 전화나 우편, 팩스, 문서 등을 통해 목포시 교통행정과(전화 061-270-3328, FAX 061-270-3591)에 통보해 주거나 시 홈페이지의 칭찬합시다 코너(http://www.mokpo.go.kr/)에 그 내용을 게시해 줄 것을 바라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77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