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동진 군수, 공직자 역량 집중해 진도 바꾸자…‘강조’
  • 기사등록 2012-06-01 16:17:4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이동진 진도군수가 공직사회 역량을 집중해 보배섬 진도군을 바꾸어 나가자고 공직사회에 주문했다.

이동진 군수는 지난 1일 직원 정례조회에서 “지역을 바꾸어 나가자”고 전제한 뒤 “지역 발전을 위한 각종 개발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해 그 성과를 군민들에게 널리 알려나갈 책임이 공직자들에게 있다”고 말했다.

그는 “중국 대련 장자도 그룹과 추진 중인 해삼__전복 양식사업은 토지 매입 완료, 전복 양식 준비 등 단계적으로 사업이 추진중이다”며 “진도항의 경우 내년 67억원 국비 확보를 통해 본격적으로 사업이 추진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남동마을 인근에 조성중인 전원마을 53세대는 위치가 우수하고 저렴한 토지 가격 등의 장점이 있기 때문에 성공적인 분양이 예상된다”고 강조했다.

이 군수는 “지난해『KBS 1박 2일』방영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조도면 관매도 숙박.식당.교통문제 등의 해결을 위해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 군수는 올해 상반기 중에 ‘지역 발전’을 위한 개발사업의 조기 발주와 준공, 2013년 국비 예산 확보 등의 차질 없는 준비와 노력을 당부했다.

특히 이 군수는 “민선 5기 진도의 모습을 바꾸고 변화와 발전을 위해 공직자들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며 “6월부터 실시되는 진도읍 교통 대책이 공사기간 동안 지역민들에게 많은 불편이 예상되지만 이해와 협조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진도군은 6월중 정례 조회를 통해 유공 군민과 공직자 등 군정·지역 사회 발전에 헌신해온 20여명에게 표창하고 군정 발전을 위한 노고에 대해 격려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767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