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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인터넷신문]한국농어촌공사 곡성지사(지사장 이상천)는 5. 9(수) 지사 대회의실에서 고객만족 역량강화를 위한 맞춤형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한국농어촌공사와 협약기관인 교보생명 다윈(Da-Win) 서비스센터 박수경 컨설턴트에 의해 실시되었다.
주요 교육내용은 전화벨이 울리는 순간 ‘미소’를 먼저, 전화통화는 목소리가 82%, 사용되는 단어가 18%를 차지하므로 항상 친절한 목소리로 응대할 것 등 직원들의 뜨거운 관심속에서 실습위주의 특별교육이였다.
이상천 지사장은 고객접점의 시작은 전화접촉이 대부분이므로 고객 감동경영을 위해서는 친절한 전화응대가 생활화 되어야 하고,〃나부터 시작하는 고객만족〃 정신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일등지사 달성에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