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양시, 2012년“제5회 기업의 날”로 (주)태영ENG 선정
  • 기사등록 2012-05-01 13:51:2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광양시는 시민과 함께 동반성장하는 친기업 분위기 조성과 기업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氣(기)를 살리기 위해 2012년 “제5회 기업의 날”로 (주)태영ENG(대표 김영복)을 선정했다.

(주)태영ENG에는 5월 1일부터 10일간 시청사 회사기 게양, 시정 홍보매체 이용 홍보,기념 축하카드 발송 등의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제5회 기업의 날로 선정된 (주)태영ENG는 광양시 옥곡면 원월리에 위치한 중소기업으로 주요생산품은 건축구조물, 기계 가공 및 철구조물 제작·생산전문업체로 품질경영시스템 ISO9001, 환경경영인증시스템 ISO14001, 벤처기업 인증을 받은 업체이다.

또한, 광양시‧포스코광양제철소‧광양상공회의소가 협력으로 추진중인 동반성장 혁신허브사업에 참여한 기업이다.

혁신허브활동은 강한 중소기업을 만들기 위한 체질개선 과정으로 혁신, 안전, 노무, 기술 등 경영전반에 대한 전문컨설턴트가 밀착지원활동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쟁력강화를 두고 추진한 역점사업이다.

(주)태영ENG 김영복대표이사는 “동반성장 혁신허브활동을 통해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협력하는 문화를 조성하고 혁신활동을 통해 독자적 기술력 확보와 경쟁력을 갖추기 끊임없이 노력하며, 지역민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도 활발히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 조성과 중소기업 육성을 위해 무엇보다 기업하기 좋은 도시 환경을 만드는 것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742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