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주선 "동구의 화해와 통합 위해 모든 노력 다할 것"
  • 기사등록 2012-04-10 14:38:56
기사수정
박주선 광주 동구 무소속 후보는 선거 이후 광주 동구의 화해와 통합을 위한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주선 후보는 “8명의 후보가 나선 이번 광주 동구 선거에서의 과열로 인해 후보자에 대한 흑색선전이 난무하고 고소고발이 횡행하는 등 민주당원은 물론, 지역 주민들 간의 갈등과 분열의 골이 깊어졌다.”면서, “제가 국회의원에 당선되면 갈등과 분열을 해소하고, 화해와 통합의 동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 후보는 “국회의원은 직업이나 개인의 명예를 위한 자리가 아니다. 나라와 지역을 위한 일꾼을 뽑는 것이 바로 선거다.”라면서, “자신의 영달만을 위해 주권을 위임한 유권자들을 분열시키는 것은 이번 선거가 마지막이 되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주선 후보는 “투표는 유권자의 가장 강력한 무기”라면서, “우리나라의 향후 백년을 좌우할 한미FTA가 국회 본회의에서 비공개로 날치기됐던 과정을 보면 이번 총선에서 왜 새누리당 의원들을 심판해야 하는지, 왜 제대로 된 철학과 소신을 가진 국회의원이 필요한지, 유권자들이 왜 투표장으로 나와야 하는지 이유가 분명해진다.”면서 투표 참여를 호소했다.

한편 박주선 후보는 오늘 저녁 7시 남광주시장 일대에서 지지자들과 함께 촛불을 켜며 유권자에게 조용히 다가가는 것으로 선거운동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726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