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듀박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아인스’ 사업 인수 - 수학교육 사업 진출로 새로운 성장 동력 확보
  • 기사등록 2012-03-12 11:37:5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 전국 700여 개 가맹분원을 보유한 초등, 중등 영어말하기학원 프랜차이즈 ‘이보영의 토킹클럽’, 전국 60여 개 가명분원을 보유한 영어유치원 프랜차이즈 ‘문단열의 아이스펀지 잉글리쉬’ 등을 운영하는 에듀박스(www.edubox.co.kr / 대표 박춘구, 이대호)가 수학교육사업에 전격 진출한다.

코스닥상장 교육기업인 (주)에듀박(035290)는 초등 수학학원 프랜차이즈 브랜드 ‘아인스’를 인수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인스’는 수학을 중심으로 국어, 과학 등 초등종합반을 운영하고 있는 학원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전국에 총 765개의 가맹분원을 보유하고 있다.

에듀박스 측은 이를 통해 영어 중심의 현재 사업영역을 다른 과목으로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규 브랜드 런칭이 아닌 현재 운영 중인 사업을 인수 함으로서, 매출증대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에듀박스 측은 기대하고 있으며, 관련 콘텐츠 개발 인력도 확보해 향후 수학을 기반으로 하는 학습 교재 및 어플리케이션 개발도 추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아인스’는 수학백신 프로그램으로 맞춤형 콘텐츠 제공이 강점이다. 자체 개발한 매트릭스 분석법으로 학생들의 취약한 부분을 찾아주고, 1대1 맞춤 클리닉을 통해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고취시켜 주도록 구성되어 있다. 수학 백신은 한번 틀린 문제는 다시 틀리지 않도록 하는 보강 프로그램으로, 정확한 성취도 파악을 통해 지속적인 실력 상승을 이끌어 준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에듀박스 관계자는 “이번 수학교육사업 진출은 교육사업의 다각화를 기반으로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것”이라며, “‘이보영의 토킹클럽’을 운영한 프랜차이즈 노하우와 콘텐츠 개발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아인스’를 초등 수학교육 시장의 절대 강자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에듀박스 측은 전국 571개 가맹 분원을 보유한 영어학원 프랜차이즈 ‘위싱웰’ 사업도 인수할 예정으로, 기존 영어사업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703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금양,‘2024 부산 모빌리티쇼’통해 국내 최초 4695 원통형 배터리 장착 완성차 4륜구동 시연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