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1년 강원경찰, 치안고객만족도 향상에 집중하기로
  • 기사등록 2011-01-08 03:47:38
기사수정
 
강원경찰청(청장 옥도근)에서는 2011년 1월 7일 강원경찰청 5층 봄내마루에서 국민만족방안과 현장 근무자 중심 치안정책을 위한「치안 종합성과 향상방안 토론회」를 개최하였다.

토론회는 옥도근 경찰청장을 비롯한 지방청 과·계장 및 경찰서장(화상회의) 등이 참석하였으며, ‘11년 강원지방경찰청 치안종합성과평가 개선 내용 소개, 평가 과제별 성과 극대화 방안 토론, 주요 현안 업무 지시 순으로 진행되었다.

2010년도 치안종합성과 평가의 방향이 내부적 실적경쟁을 강조하였다면 2011년 치안종합성과 평가의 추진 방향은 국민이 만족할 수 있는 치안정책을 각 지역실정에 맞게 추진하여 국민들로부터 얼마나 호응을 받았는지를 평가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또한 경찰관들이 신바람나게 일할 수 있는 근무여건을 조성하는 것을 일선 지휘관 평가 항목에 포함시키기로 하였다.

이어진 토론회에서 옥도근 강원경찰청장은 모든 치안행정을 경찰 중심이 아닌 강원도민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도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치안서비스를 제공해 줄 것과, 일선 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이 신바람나게 일할 수 있도록 근무환경을 개선하는 것에 일선 지휘관들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구제역 예방 및 차단에 적극 대응할 것과 한파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 등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472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