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맛천지, 남도음식 홍보 대표사이트 발돋움 - 음식하면 단연 전라도 음식이 떠오른다!
  • 기사등록 2010-12-26 21:45:3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 대한민국 음식문화의 일 번지 맛과 김치의 고장 이라는 이름과는 동떨어지게 전라도 음식문화를 소개하는 변변한 사이트 하나 없었던 전라도 음식 업계에 전라도 음식을 소개하는 사이트가 개설되어 화제다.

남도음식의 풍부한 맛과 다양한 종류의 음식 넉넉한 인심으로 미식가들 뿐만 아니라 서민들을 즐겁게 해준 전라도 음식문화를 전하기 위해 지난 7월 남도음식을 소개하는 새로운 사이트인 ‘맛천지’가 등장했다.

맛과 문화 예술의 고장이라는 이름에 걸맞지 않게 남도음식을 소개하는 홍보가 부족한 상황에서 이번 ‘맛천지’(http://kjfood.net/)의 개설은 남다른 의미를 갖는다.

남도의 숨은 맛 집을 소개하고 음식을 맛본 식가들이 직접 맛을 소개 할수 잇도록 구성된 ‘맛천지’(http://kjfood.net/)는 사이트 개설 5개월 만에 1일 평균 방문자수가 3,000명을 돌파할 정도로 네티즌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사이트는 음식점의 크고 작음을 떠나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음식점을 기준으로 인기 맛 집, 미식가추천, 멋과 맛, 계절별 맛 집, 건강한 밥상의 5가지 종류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 음식점의 내, 외부 사진과 각 음식점을 상징하는 대표음식 사진과 음식점 소개 글을 덧붙여 회식, 접대, 각종 모임 등 15가지 테마별로 안내하며 네티즌들의 궁금증과 메뉴, 가격들을 상세히 전해주어 후회 없는 선택권을 제공하는 음식분야 지식정보채널이다.

내용으로는 지역별, 메뉴별, 테마별로 검색하여 음식점의 특징과 특색을 잘 정리하여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으며 메뉴별 음식의 정보까지 제공하는 전라도 음식문화의 진정한 채널 매니저이다.

손님, 귀빈을 어디에서 모실까? 또는 오늘 회식은 무슨 메뉴로 어디에서 할까? 음식점의 위치 분위기 메뉴, 가격 등을 알 수 있도록 사진과 소개 글을 통하여 음식점의 정보를 상세하게 알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음식문화의 본고향 전라도에 음식문화의 길잡이 ‘맛천지(http://kjfood.net/) 가 새로운 음식문화 발전을 위해 새로운 맛의 세계를 알려가고 있어 음식문화 발전에 초석이 될 것을 기대해 본다.

문의전화 맛천지 대표 김광현 010-3070-1234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465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제3회 담양 산타축제 개막
  •  기사 이미지 우리꽃 우리나무 자연교육 재료전
  •  기사 이미지 여수시-롯데케미칼(주)‧GS에너지(주), 8천 억 투자협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