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군, 새마을부녀회 임원과의 간담회 개최 - 제47회 도민체전 성공다짐 및 희망고흥 실현 위해
  • 기사등록 2008-02-20 12:28:00
기사수정
 
고흥군(박병종 군수)은 지난 2월 19일 오전 군청상황실에서 군 새마을부녀회 최형숙 회장을 비롯한 읍면회장과 총무 33명이 참석하여 『제47회 도민체전』성공다짐 및 희망고흥 실현을 위해 많은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박병종 군수는 자원봉사 손길이 닿지 않은 구석구석을 찾아다니며 독거노인과 저소득층에 대한 자원봉사 활동 및 어려운 이웃돕기 등 지역공익사업을 위해 일익을 담당하고 있는 군 새마을부녀회 임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당부하였다.

또한, 지난 2월 5일 번영회 간담회에 이어 두 번째로 사회단체 임원들과의 가진 자리에서도 그동안 줄기차게 추진해온 투자유치 진행상황과 희망고흥 실현을 위한 고흥발전 3대전략 구체화를 위한 실천계획 설명과 더불어 군정 여러 분야에서 그동안 일구어낸 성과들을 현실화하고 구체화시켜 우리가 바라는 경제회생의 방안들이 군민들의 삶속에 기회와 희망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가꾸고 성숙시켜 나아가는 해로 만들어 가는데 전력을 다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올해 4월중 고흥군에서 개최되는 『제47회 도민체전』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친절한 손님맞이 준비와 홍보 등 군민참여 분위기 조성에 부녀회가 주축이 되어 모든 역량을 한데 모아줄 것을 기대하였다.

최형숙 군 부녀회장은 “군민이 행복한 고흥을 위해 군민에게 무엇이 필요하고 군민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는 고흥군정에 대해 인식을 같이 하면서 앞으로도 변함없이 희망찬 고흥미래를 위해 부녀회가 미력이나마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44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